최근 품절 대란을 겪었던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 브랜드 스포맥스의 신제품 ‘신선한 단백질보충제’ 머슬쉐이크(1㎏)이 2차 생산을 마치고 현재까지 2000개의 수량을 판매했다고 스포맥스가 최근 밝혔다.
품절 대란을 겪고 있는 머슬쉐이크 1㎏은 소용량 포장 방식을 선택하여 신선함이란 세일즈 포인트를 내세워 새로운 시장을 이끌며 소비자들의 소비 욕구를 공략함과 동시에 신선함뿐 아니라 단백질헬스보충제 본연의 목적에 충실한 영양구성과 독보적인 맛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머슬쉐이크는 비교적 소화 흡수가 빠름과 동시에 가성비가 뛰어난 WPC와 소화 흡수는 다소 느리나 생체에 필요한 단백질을 지속해서 제공하는 MPC를 8:2 황금비율로 배합하여 운동 후 단백질보충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에게 최적화되었으며, 밀크씨슬과 프로테아제까지 함유한 단백질헬스보충제다.
스포맥스 관계자는 “머슬쉐이크 1㎏의 뜨거운 반응으로 3차 생산일정도 서둘러 계획하고 있다”며 “일정보다 생산일정을 앞당겨지지만, 스포맥스답게 신선하고 안전한 단백질헬스보충제를 제공하도록 더더욱 신경 쓰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스포맥스는 머슬쉐이크 1㎏ 출시기념으로 2개 이상 구매자에 한하여 스틱포 3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5월말까지 지속할 예정이다. 그러나 주문량으로 인해 사은품의 수량이 소진될 경우 증정 이벤트를 조기 종료할 가능성도 크다.
한편, 본격적인 여름준비를 고민하는 시기 5월에 맞춰 단백질보충제부터 BCAA보충제, 가르시니아, 단백질+BCAA패키지 상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번잇업’ 프로모션을 27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에 ‘번잇업’ 상품을 20만원이상 구매한 소비자에 한하여 닭가슴살 1㎏(10팩)을 증정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