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비켄디’를 22일 엑스박스 원과 플레이스테이션4에 업데이트한다고 17일 밝혔다. 같은 날 ‘서바이버 패스: 비켄디’도 추가되고, PS4용 12개월 이용권(번들)과 디스크도 출시 예정이다.
비켄디 맵은 생존과 탐험에 중점을 둔 맵이다. 6x6㎞ 규모의 얼어붙은 전쟁터로 유럽풍 도시, 폐허가 된 우주 기지 ‘코스모드롬’, 공룡 콘셉트의 70년대식 테마파크 ‘다이노 파크’ 등 특색 있는 지역이 다수 구현됐다. 특히 눈 위를 걸을 때 발자국이 생겨 상대의 위치를 파악하는 데 중요한 요소로 꼽힌다.
펍지주식회사 권정현 CMO는 “출시 이후 배틀그라운드 팬들에게 호평 받아온 비켄디 맵을 엑스박스 원과 PS4 유저에게 제공하게 돼 기쁘다.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콘텐츠를 더 많은 유저가 다양한 플랫폼에서 경험하도록 앞으로도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총 10주간 진행되는 ‘서바이버 패스: 비켄디’는 주어진 미션을 해결하고 레벨업을 달성하면 보상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콘솔 버전 서바이버 패스는 1월 22일 오후 5시부터 4월 2일 오후 5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구매는 3월 28일 오후 5시까지 엑스박스 MS 스토어와 PlayStation Store에서 가능하다.
1월 17일부터 27일까지 판매되는 배틀그라운드 X PS Plus 번들은 PlayStation Plus 12개월 멤버십 혜택, 배틀그라운드 디지털 버전 본품, 한국 한복 특별 스킨(기타 아시아 국가는 유카타 특별 스킨)으로 구성되어 있다. 배틀그라운드 PS4 디스크는 1월 17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