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페이코리아(Gpay Korea, 회장 류헌진)는 (사)메이크업 미용사 중앙회, 한국 이용사회 중앙회, 한국 수기마사지사 총연합회 등 미용분야 협단체, 위드셀 뷰티 전문 의료기관, 뷰티 종합 몰 오색단장, 코스매틱 전문 유통사 DK LIFE 등과 잇따라 우리골목상품권 관련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미용분야 단체들도 우리골목상품권을 적극 활용키로 나섬에 따라 뷰티관련 병원, 화장품 유통업체, 오색단장 등 뷰티분야 골목상권에도 K뷰티 바람이 불 것으로 보인다.
우리골목상품권 발행사인 지페이코리아 류헌진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각 협회의 회원업체들의 가맹이 가속화 될 것”이라며 “각종 캠페인과 컨텐츠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제공하고 각종 이벤트 개최 등을 통해 K뷰티를 통한 골목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게 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페이코리아에서 2019년 1월 중에 발행 예정인 우리골목상품권은 지역제한이나 사용처의 제한 없이 범국민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최초의 상품권으로, 우리가 생활하고 있는 지역의 골목상권을 활성화하고 1천만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들의 실질적인 매출증대와 영업 활성화를 목표로 발행하게 된다.
범국가적인 골목상권 살리기 캠페인을 동시에 진행, 실질적인 자영업자들의 매출 증대에 우리골목 상권이 큰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