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우성1단지의 재건축이 진행되는 ‘래미안리더스원’이 일반 분양 232가구 모집에 9671명의 신청으로 42대 1의 경쟁력을 기록하면서 뜨거운 관심이 지속되고 있다.
최근 견본주택을 오픈하며 많은 방문객들이 이어지고 있는 래미안리더스원은 주방 공간 특화, 넓은 욕실 구조 등 다양한 이들의 요구에 맞게 설계된 구조가 눈에 띈다. 특히 래미안리더스원 주방가구의 경우 독일 대표 명품주방가구 노빌리아의 주방가구가 적용돼 주방 공간의 품격을 더욱 높일 계획이다.
유럽 전체 주방가구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로 꼽히는 노빌리아는 현재 논현가구거리 갤러리디앤디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노빌리아의 모든 제품은 독일 내에서 완성되며, 하루에 2000개가 넘는 주방가구를 생산할 수 있는 최신식 공장 시스템에서 생산돼 대규모 아파트단지 공급도 수월하게 진행된다.
특히 래미안리더스원에 적용되는 노빌리아 주방가구의 경우, 지문이 남지 않는 수퍼매트 친환경 자재로 관리의 편리함을 더했고, 가구의 컬러가 아파트 분위기에 잘 매치되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갤러리디앤디 관계자는 “강남 재건축 단지 중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래미안리더스원에 노빌리아가 주방가구로 선정되며 입주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제품의 품질은 물론, A/S까지 확실하게 처리 가능한 장점으로 많은 분들의 기대에 부합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