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이, 컬래버레이션 댄스 이벤트 ‘영알못댄스’ 진행

입력 2018-07-31 11:50
사진 - ‘영알못댄스’ 이벤트

생활공유플랫폼 ‘콰이(Kwai)’가 7인조 남성 아이돌그룹 ‘IN2IT(인투잇)’과 함께 하는 컬래버레이션 댄스 이벤트 ‘영알못댄스’를 오는 8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전했다.

‘영알못댄스’ 이벤트는 콰이가 ‘콜라보 찍기’ 기능을 활용해 새롭게 선보였으며 콰이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IN2IT(인투잇)의 신곡 ‘Sorry For My English(‘영’어를 잘 ‘알’지 ‘못’해서 미안해요)’의 하이라이트 부분에 맞춰 IN2IT(인투잇)과 함께 댄스 컬래버레이션 영상을 찍어 올리면 된다.

#영알못댄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IN2IT(인투잇) 멤버들의 댄스 영상 하단에 있는 ‘콜라보 찍기’ 버튼을 누른 후 아이돌 그룹 멤버와 댄스 호흡을 맞추면 되기 때문에 참여 방법이 간단하다. 해시태그 ‘#영알못댄스’와 함께 촬영한 영상을 콰이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개인 SNS 계정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참여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의 참여자에게는 IN2IT(인투잇) 사인CD, 콰이 블루투스, 콰이 티셔츠 등의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앱 콰이는 10-20대들을 비롯해 많은 톱스타들이 애용하고 있다. 현재 전세계에서 누적 가입자 수는 7억명에 이른다. 콰이의 대표 서비스인 더빙 기능을 사용하면 드라마, 영화, 광고 등에 나오는 유명 대사를 사용자가 재미있게 재연해 볼 수 있으며, 이 밖에 얼굴을 자동으로 보정해주는 ‘매직페이스’ 기능도 많은 이용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