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스카이, ‘휴대용 아이스크림 선풍기’선보여

입력 2018-07-26 15:02

유례없는 폭염으로 무더위를 식혀줄 미니선풍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무더운 여름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휴대용 미니선풍기는 거리를 걸을 때나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갖고 나가야 될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주)영스카이가 휴대용 미니선풍기 시장에서 신흥 강자로 떠오른 ‘휴대용 아이스크림 선풍기’를 출시했다.

회사 측은 “기존 선풍기들의 고정관념을 벗어나 정면이 아닌 상향형 풍향을 제공하기 때문에 별도의 거치대 필요 없이 편리하게 바람을 느낄 수 있다”며 “선풍기 날개를 7개로 늘려 풍력을 더했고 저소음 모터를 장착하여 소음을 줄였다”고 제품에 대한 특징을 설명했다.

아이스크림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외형과 함께 묵직한 손잡이 부분으로 그립감까지 더한 아이스크림선풍기는 상쾌한민트, 달콤한초코, 러블리한딸기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불연처리된 충전지(KCC 인증번호 YU10754-17001)와 완충 시 자동으로 충전이 차단되는 과열방지 회로로 제품에 대한 안정성까지 인증 받았다.

제품에 대한 경쟁력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좋은 제품 HIT500에 선정됨은 물론, 10만개의 판매고를 올리기도 했다. 디자인과 실용성까지 겸비한 아이스크림 선풍기는 5핀 호환으로 보조배터리로 쉽게 충전이 가능하며 완충 시 최대 8시간까지 넉넉히 사용이 가능하다.

현재 아이스크림 선풍기 구매 시 넥스트랩(목걸이)을 증정하는 여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목걸이로 사용 시 프리핸즈로 자유롭게 바람을 느낄 수 있다. 아이스크림선풍기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