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윤곽 콤플렉스, 광대축소로 입체감 있는 동안 만들 수 있어

입력 2018-07-17 09:00

요즘 크고 또렷한 이목구비뿐만 아니라 작고 갸름한 얼굴형을 원하는 분들이 늘어나는 추세로 얼굴뼈 성형인 안면윤곽에 초점이 맞춰지고 있다.

얼굴형을 작고 갸름하게 만드는 안면윤곽 수술 중 한국 여성들 사이에 가장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은 광대축소술이다. 광대축소술은 옆 광대가 크게 돌출되고 앞광대는 꺼져 있어 인상이 사납고 노안으로 보이는 경우에 시행, 갸름하면서도 선하고 여성스러운 인상을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는 안면윤곽술이다.

특히 최근 광대축소술은 튀어 나온 광대뼈만 줄이는 것이 아니라, 옆 광대는 넣어주고 앞 광대의 입체적인 볼륨감을 자연스럽게 살려주는 L절골광대축소술로 시행되면서 더욱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L절골광대축소술은 광대를 회전시켜 옆 광대의 볼륨감을 앞 광대 쪽으로 이동시키는 구조개선을 통해, 기존 얼굴 뼈를 깎거나 무리하게 안 쪽으로 넣어주던 방식에서 탈피해 더욱 안전하고 효과적인 결과를 보여주는 안면윤곽술이다.

이 수술의 가장 큰 장점은 옆광대가 회전하면서 앞 광대의 볼륨감은 살려주고, 옆 광대와 45도 광대는 안쪽으로 밀어 넣어 얼굴의 입체감을 살려주는 효과가 뛰어나다는 점이다. 덕분에 수술 후에는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자연스러운 슬림 라인을 완성해 준다.

수술 후에는 옆광대 뼈를 더 깊은 지점부터 절골하여 상향으로 밀착고정 시키기 때문에 볼처짐이 매우 적고, 옆광대 축소와 더불어 앞광대의 볼륨이 살아나 얼굴이 훨씬 작아 보이고 어려 보이는 동안 효과가 나타난다.

티에스성형외과 이상균 원장은 “안면윤곽 수술 중 광대축소술은 그간 수술 후 만족도가 크지 못하다거나, 수술 후 볼처짐이 생기는 문제가 단점으로 지적되어 왔다”라며, “L절골축소술은 숙련된 의료진의 섬세하고 정교한 수술과 노하우로 얼굴 입체감과 얼굴 크기 축소 효과를 극대화 시킨 만큼, 보다 안전하면서도 만족도가 매우 높은 환자 후기를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티에스성형외과에서는 출혈이 적고, 부기와 멍을 최소화 시켜주는 L절골축소술을 시행, 수술 후 일상생활로의 빠른 복귀를 돕고 있다. 맞춤형 디자인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라인을 완성해 주며, 개인별 NEEDS와 조건에 맞는 정확한 맞춤형 분석과 1:1 수술 계획을 통해 부작용이 거의 없는 안전한 수술 진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병원은 고객 만족을 위한 체계적인 수술 후 관리 시스템 & 보증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에어샤워를 설치해 청결도 엄격하게 관리한다. 다만 성형수술은 개인에 따라 염증, 출혈, 손상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어 주의가 당부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