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이동욱X조승우, 본방사수 부르는 비주얼…현장 비하인드컷 공개

입력 2018-07-16 09:37
사진 제공 - 씨그널 엔터테인먼트 그룹, AM스튜디오

JT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라이프(Life)’를 이끌어 나갈 두 주인공 이동욱과 조승우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3일 첫 방송되는 ‘라이프’는 우리 몸속에서 일어나는 격렬한 항원항체 반응처럼, 지키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의 신념이 병원 안 여러 군상 속에서 충돌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의사의 신념을 중시하는 이동욱(예진우 역)과 대학 병원 사장이자 숫자가 중요한 냉철한 승부사 조승우(구승효 역), 그리고 이를 둘러싼 인물들의 심리를 치밀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사진 출처 = JTBC

16일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과 조승우는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놓지 않고 캐릭터에 몰입하고 있다. 촬영장 어디에서든 치열하게 대본을 연구하는 이동욱의 진지한 자세는 그가 그려낼 의사 예진우의 모습을 기대케 했다. 화면을 가득 채운 조승우의 날카로운 카리스마는 그가 선보일 사장 구승효의 냉철한 승부사적 면모를 보여준다.


이동욱과 조승우가 연기하는 예진우와 구승효는 서로 맞닿을 수 없는 평행선처럼 두 개의 축이 돼 극적인 긴장감을 이끌어간다.

이동욱은 “조승우는 연기를 거인처럼 하는 배우 아닌가. 함께 연기하게 돼서 진심으로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조승우는 “이동욱과 처음 만났지만 호흡도 잘 맞는다. 재미있게 잘 찍고 있다”고 전했다.

‘라이프’는 현재 방송 중인 ‘미스 함무라비’ 후속으로 23일 오후 11시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이진민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