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CHICOR)가 상권 최대 교통과 쇼핑, 문화의 중심지인 용산 아이파크몰 3층에 13호점을 6월 29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코르 13호점인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전 연령대는 물론 가족단위 방문객이 많은 아이파크몰 특성을 고려한 럭셔리·매스 브랜드뿐만 아니라 중국 관광객을 겨냥한 트렌디한 K뷰티 브랜드까지 140여 개 뷰티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코르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신세계의 앞선 감각으로 큐레이션 한 뷰티 브랜드들을 각 섹션 별 차별화된 뷰티존을 통해 고객들이 뷰티에 대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매장 한 켠에 위치한 ‘뷰티 투고’ 존은 요즘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백화점 브랜드들의 미니 사이즈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는 자리로, 시코르는 국내 미입고 미니 사이즈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중국인 관광객을 위해서는 라네즈, 제스젭, 포니 이펙트, 라라베시 등 트렌디한 K뷰티 브랜드를 대거 선보인다. 또한 시코르의 메이크업 컬렉션, 바디 컬렉션과 각종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HEY 마스크 팩 등 시코르만의 PB 컬렉션 존을 마련해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시코르는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오픈을 기념하여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시코르 부채 증정 및 메이크업 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