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프리미엄 브랜드 맥시코시(MAXICOSI)가 편리함과 스타일, 안전성까지 갖춘 프리미엄 휴대용 유모차 라이카(Laika)를 국내 공식 선보였다.
맥시코시(MAXICOSI)는 유럽인이 가장 선호하는 안전한 카시트 브랜드로, 유럽의 최신 안전기준을 따라 유해성분 검출, 허위인증 등으로부터 안전한 제품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이번에 선보인 라이카 유모차 역시 기능적인 면에서 편리함과 안전성을 두루 겸비했다.
먼저, 한손으로도 간편하게 접고 펼 수 있는 원핸드 폴딩 시스템을 갖췄고, 접은 뒤 어깨에 메고 이동할 수 있는 어깨끈이 내장돼 있어 이동시 편리하다.
한번의 터치로 컴팩트한 사이즈로 접혀 선반에 넣어둘 수 있고 셀프 스탠딩이 가능해 좁은 공간에서도 보관이 간편하다. 노면과의 충격을 흡수하는 서스펜션이 내장돼 있어 주행이 부드럽다.
부모 손목에 감아 유모차와 떨어지지 않도록 방지하는 사고방지 안전 끈을 갖췄고 자외선 차단기능(UPF50+)이 있는 넓은 사이즈의 캐노피가 따가운 햇빛과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해준다. 시트는 대나무와 숯 성분이 함유된 쿨 베이비 소재로 만들어져 쾌적함을 더했다.
맥시코시의 글로벌 히트제품인 신생아용 카시트(카브리오픽스)를 장착해 태어나서 5세까지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신장 기준으로 45~105cm, 몸무게 기준으로 15kg까지 사용가능하다. 컬러는 블랙, 그레이, 블루, 레드 4종.
맥시코시는 라이카 유모차 출시 기념으로 11일부터 온라인쇼핑몰 GS숍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정가(65만원)에서 20% 할인된 52만원에 구매할 수 있고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사은품 4종은 아기놀이터로 유명한 리틀타익스 코지쿠페 액티비티센터와 유모차 방풍커버, 유모차 걸이, 쿨시트다.
이와 함께 페이스북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맥시코시 페이스북에서 라이카 영상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영상 게시물의 '좋아요' 수가 많아질수록 경품이 업그레이드되는 이벤트로 '좋아요'가 3천명이 넘으면 라이카 휴대용 유모차(1명)를 포함해 초소형 휴대용 카시트 마이폴드(5명),디즈니 캐릭터 봉제인형 4종세트 (1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을 제공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