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가 25일 컴백을 앞두고 ‘프롤로그 클립’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1일 뉴이스트 W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 라이브 채널 등을 통해 ‘프롤로그 클립’과 함께 새 앨범 ‘WHO, YOU(후, 유)’를 공개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흩날리는 눈발 속 차가운 거울이 등장한다. 이후 홀연히 나타나 거울을 바라보는 어린아이가 몽환적이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영상은 19초로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영상의 배경으로 흐르는 감각적인 눈바람 소리와 함께 울리는 종소리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끌어올리고 있다. 현재 팬들은 영상에 대해 갖가지 해석을 내놓고 있다.
이번 영상은 25일 본격적인 컴백을 앞두고 있는 뉴이스트 W의 새 앨범 스토리가 시작되기 전에 공개된 영상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이전 앨범과는 다른 스타일로 팬들에게 다가가 컴백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새 앨범이 어떤 스타일일지 국내외 뉴이스트W 팬들은 큰 궁금증을 나타내고 있다.
영상 공개에 앞서 뉴이스트 W는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손편지를 보내 컴백을 직접 알렸다. 뉴이스트W는 지난해 10월부터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당시 ‘W, HERE(더블유, 히어)’를 발매해 각종 음원, 음반 차트 1위를 석권했고 음악방송에서 데뷔 이후 첫 1위를 거머쥐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었다.
컴백 준비에 열중하고 있는 뉴이스트W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HO, YOU(후, 유)’를 공개한다.
박재현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