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노화관리, 메디포스트 NGF37 앰플로

입력 2018-06-01 09:00

여름이 성큼 가까이 다가오면서 여성들의 옷차림 또한 점점 가벼워지고 있다. 그에 따라 자외선에 노출되는 피부에 대한 염려 또한 증가하는 시기가 다가오고 있다. 4~9월은 자외선 강도가 높은 시기이며, 그 중에서도 5월 말~6월 말은 대기 중 자외선 흡수율이 가장 적어 자외선에 노출되는 양이 특히 많은 시기다.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을 잘못 보내게 되면 급격한 피부 노화가 진행될 수 있다. 피부는 강한 자외선에 노출되면 각질이 두꺼워지면서 색소가 증가되는데 그것이 바로 기미와 주근깨, 색소침착, 피부 버닝 등으로 나타나는 ‘광노화’ 현상이다. 또한 피부 온도가 올라가면서 수분 부족으로 인한 탄력 저하와 함께 주름의 원인이 되는 ‘열노화’까지 진행될 수 있다.

여름철 피부관리는 이러한 광노화와 열노화를 예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국내 줄기세포 대표 기업인 메디포스트의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NGF37 앰플’은 이러한 고민에 하나의 솔루션이 되어주고 있다.

광노화와 열노화로 인한 기미, 잡티 및 수분 부족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주름과 미백 개선의 이중기능성을 인정 받았기 때문에 여름철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동시에 해결해줄 수 있는 멀티 바이오 항노화 앰플로 주목 받고 있는 것이다.

인체제대혈에서 유래한 줄기세포 배양액 70,000ppm과 연꽃수 등 다양한 특허성분이 포함된 ‘NGF37 토탈 솔루션 시너지 앰플’은 피부 노화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에 함유된 37가지의 다양한 성장인자로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의 성장을 촉진하여 피부를 활성화시킬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성분명이기도 한 ‘NGF37’은 최근 국제 화장품 원료집에도 등재되며(트레이드 네임), 총 15개 항목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전문성과 신뢰성이 높은 성분이다. 눈가 주름, 깊은 팔자주름, 목 주름 깊이 개선 등 노화에 따른 피부 고민과 피부 톤 밝기 및 기미, 색소 침착 등 여성들이 가장 많이 하는 피부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임상실험으로 확인 받은 것이다. 특히, 피부 속 보습 개선, 피부 탄성력 복원, 외부자극에 의한 손상 예방 등은 단 1회 사용만으로도 개선되는 결과를 보이며 기술력과 우수성을 증명했다.

메디포스트는 지난 4월부터 여름철에 사용할 수 있도록 가벼운 수분감과 미백, 기미개선을 위한 ‘수분 블루 캡슐크림’으로 불리는 ‘NGF37 토탈 솔루션 래디언스크림’ 또한 함께 선보이고 있다. ‘NGF37 토탈 솔루션 시너지 앰플’과 래디언스 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어 CJ오쇼핑 등 홈쇼핑에서 꾸준한 매진 행렬을 기록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