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식품, '열여섯 번째 띵굴시장'에 참가해 참치액, 모링가 등 제품 선보여

입력 2018-05-12 10:00

한라식품이 오는 13일 압구정 로데오거리에서 열리는 국내 대규모 플리마켓 ‘띵굴시장’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살림 파워블로거 ‘띵굴마님’ 이혜선의 주최로 2015년 9월 처음 시작한 열여섯 번째 띵굴시장은 리빙, 키즈 패션, 푸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마켓으로, 수익의 일부를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하는 기부마켓으로도 의미가 깊은 행사로 알려져 있다.

한라식품(대표 이재한)은 띵굴시장에 참여해 대표 제품인 참치액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며, 각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수익금 일부를 띵굴시장을 통해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한라식품은 참치액 외에도 모링가 현지 농장에서 직접 재배부터 생산까지 관리하여 만든 프리미엄 티 모링가 인디아 티 등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라식품 관계자는 “참치액은 훈연 참치와 국내산 다시마, 무, 표고버섯 등 양질의 원재료만을 엄선하여 차별화된 노하우로 배합해 생산했다. 이번 띵굴시장 내 부스에서 간편하게 조리한 주먹밥과 시원한 오이 냉국 등 풍성한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라식품이 보유한 참치액과 모링가 인디아 티 등 건강한 먹거리를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고, 나눔 활동에도 동참하고자 띵굴 시장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돕는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