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홍보학회(회장 박종민 경희대학교 언론정보학과 교수)는 18일 부산 해운대 신라스테이에서 ‘데이터 사이언스와 광고·PR의 미래'라는 주제로 봄철 정기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소비자심리연구회 등 9개 연구회에서 70여편의 학술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광고홍보학회 박종민 회장은 “이번 대회는 데이터 사이언스 시대에 광고·PR의 학문적, 산업적 변화와 전망에 대한 전문가들의 심도 있는 고민과 토론이 있을 예정”이라며 “역대 최대 규모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
☞
☞
☞
☞
임성수 기자 joylss@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