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렛 전문 ‘라브레타’ 런칭기념 적립금 50% 이벤트 실시

입력 2018-05-04 14:40

프랑스 감성의 브라렛 전문 '라브레타’(LABRETTA BY FRAN)가 런칭 기념 '후기 남기면 적립금 50%'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라브레타는 최근 2년 사이 언더웨어 시장이 푸시업 브라에서 브라렛으로 넘어가는 현재 시장에 맞게 브라렛을 전문으로 생산 판매한다.

‘브라렛’(Bralette)은 가슴 모양을 보정하는 와이어 없이 레이스나 면 등 가벼운 소재 위주로 만들어진 홑겹 브라다. 자신의 몸 그대로를 사랑하고 가꾸는 ‘자기 몸 긍정주의’(Body Positive) 열풍과 맞물리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라브레타 관계자는 “최근 유럽을 비롯해 아시아에서도 내 몸이 가장 소중하다고 생각해 몸에 부담을 주는 와이어 언더웨어보다 브라렛 위주로 패션을 연출하는게 유행”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아직 유럽에 비해 한국에서는 브라렛에 대한 거부감도 있는 것이 현실이다. 그 이유는 서구 여성들에 비해 작은 몸집과 작은 가슴 때문에 쉽게 선택을 못하는 경우다.

라브레타 관계자는 “엘르 브라렛 같이 처음부터 레이스 위주의 브라렛이 걱정된다면 렌느 브라렛 처럼 와이어 없이 살짝 패드만 들어있는 브라렛을 선택하면 된다”며 “일단 브라렛의 가장 큰 매력은 한 번 입으면 그 편안함과 아름다움 때문에 계속 선택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라브레타는 고급 레이스 소재를 이용해 탄성이 좋고, 특히 셔츠 밖에 입을 수 있는 브라렛도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