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움자연생식’, 디톡스 식품 인기 비결

입력 2018-01-19 17:30

새해목표를 자신이 원하는 몸매 만들기로 잡았음에도 불구하고, 벌써 작심삼일이 된 사람들이 많다. 미용뿐 아니라 건강을 회복하기 위한 식이요법으로 생식(生食)이 좋다고 알려지면서 국내최초 생식브랜드 다움(대표 김수경)에서 출시한 ‘다움자연생식’이 인기다.

생식(生食)은 각종 곡류, 채소류, 해조류, 버섯류, 과일류 등 40~70여 가지를 담아 각종 비타민, 미네랄, 효소 등 인체에 필요한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있는 식사대용식으로 폭식을 방지해주고 영양상의 부조화로 인한 신체적 손상을 회복할 수 있어 건강회복식 및 디톡스식품으로도 선호가 높다.

‘다움자연생식’은 57가지 100% 국산 농산물과 프로바이오틱스 19종 혼합유산균을 한 번에 담았다. 뿌리채소 12종과 슈퍼푸드 7가지, 그리고 블랙푸드 4종에다 현미, 보리, 통밀 플레이크와 사과크런치로 포만감이 좋고 달콤한 맛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정통생식으로 유명한 약사이자 엄성희 자연요리연구가가 직접 연구∙개발하여 제품철학에 따라 만든 것이 특징. 일체 합성첨가물 없이 천연원료를 급속진공동결건조해 맛과 향, 영양소를 최대로 담아냈다. 1포(32g)에 120㎉로 담아 건강하게 몸매관리를 원하는 식단으로 적합하다.

한편 다움자연생식은 공영홈쇼핑 런칭 후 연일 방송마다 목표치를 갱신해 물량확보 후 앵콜방송이 계속 되고 있다. 식사대용식, 아침식사대용, 영양보충식 등 인기 제품으로 판매되며, 다움푸드앤케어 공식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