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원료 자연주의 화장품 뷰인스, 2018년 “K-뷰티 전도사” 된다.

입력 2018-01-12 14:29

자연에서 얻은 착한 원료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 받고 있는 뷰티브랜드 ‘뷰인스’가 베트남에 진출, 2018년에도 K-뷰티를 선도할 전망이다.

‘뷰인스’는 지난 해 12월 베트남 호치민 VIVO CITY에서 런칭행사를 개최했다. 런칭쇼에는 게임쇼 및 댄싱 공연,모델 워킹쇼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선보였다. 특히 모델 워킹쇼는 뷰인스의 대표 아이템인 7가지 페이셜 마스크 팩과 맞추어 제작된 자켓을 입은 모델들이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뷰인스는 뷰인스 베트남 정식 수입원인 'Bio SK'와의 협약식도 함께 진행했다. Bio SK는 호치민 시내에 SPA 3곳과 온라인 몰을 운영하는 뷰티 전문업체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뷰인스 제품 소개뿐만 아니라 SPA를 통해 뷰인스 제품을 이용한 최고급 피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나와 내 가족, 내 아이의 피부에 바를 착한 화장품을 만들자’는 모토로 출발한 뷰인스는 오랜 시간의 연구와 개발 끝에 자연에 향과 효능을 고스란히 담은 다양한 뷰티 아이템들을 탄생시켰다. 특히 뷰인스의 대표제품인 ‘세븐팩 마스크’는 마스크팩에 함유되어있는 7가지 천연유래성분을 피부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인기다. 또한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하게 씻어주고, 피부마사지 기능까지 겸비한 뷰인스의 클렌징 라인도 꾸준하게 사랑 받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뷰인스 조상은 대표는 “동남아시아는 물론 유럽과 미국에서도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뷰인스의 자연친화적이고, 합리적인 가격대가 맞물려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세븐 파우치 팩’은 다양한 연령대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K-뷰티를 알리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꾸준한 연구와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뷰인스는 씨엔블루 이정신과 신예 이열음, 서지훈 주연의 OCN로맨스 드라마 ‘애간장’의 제작을 지원한다. OCN로맨스 ‘애간장’은 1월 8일부터 매주 월, 화 오후 9시에 방영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