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제주의 추억과 사진 공유 캠페인 진행

입력 2016-09-06 08:55
제주관광공사는 9월 한달 간 제주와 관련된 추억이 담긴 사진을 공유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여러분의 제주, 추억공유’ 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번 캠페인은 대표 제주관광정보사이트(VisitJeju)를 함께 만들어가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공유된 작품은 해당 사이트에 게재되며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제주에 대한 정보를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캠페인은 ‘www.visitjeju/campaign’ 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국내외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신청자 참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작품수와 규격에는 제한이 없다.

 참여방법은 인터넷과 스마트폰으로 ‘www.visitjeju/campaign’ 사이트에 접속하면 된다. 본인의 참여한 작품은 물론 참가자 전체 작품을 볼 수 있고 ‘공감’ 투표를 통해 평가도 가능하다.

 캠페인 참여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중 가장 인기가 많았던 작품을 선정, 면세점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SNS를 통해 캠페인을 널리 홍보하는 참여자에게 다양한 모바일 쿠폰도 증정한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새로운 여행공유 캠페인을 통해 사용자들에 의해 제주여행 정보와 추억을 담아내는 공유관광 서비스를 구축해 나가겠다”며 “캠페인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벌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주=주미령 기자 lalijo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