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기, '신토익 0원 프리패스' 패키지 선보여

입력 2016-08-13 16:00

신토익 시행 다섯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8월 13일 토익시험이 끝난 후, 토익 인강 전문 영단기의 '신토익 0원 프리패스'에 학생들의 관심이 높다.

영단기의 '신토익 0원 프리패스'는 신토익을 단기간에 부담 없이 끝낼 수 있도록 토익 교재와 인강, 토익응시료까지 모두 0원의 혜택으로 수강할 수 있는 영단기의 특별한 패키지다.

유수연, 정재현 등 영단기 스타강사의 모든 신토익 인강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매달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강의 또한 추가 제약 없이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성적에 따라 최대 200%인 현금 56만원 상당의 환급 혜택을 받아볼 수 있어 학생들의 비용부담을 줄여줄 뿐 아니라 토익점수에 동기를 부여하고 있다.

더불어 '영단기 신토익 0원 프리패스'를 수강하면 모두에게 영단기 신토익 기본서 RC/LC/VOCA 3종을 제공한다. 영단기 연구소의 과학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신토익 출제경향을 완벽하게 파악한 교재로, 실제로 지난 5월 치러진 첫 신토익 시험에서 RC와 LC의 출제유형을 다수 적중시키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신토익 0원 프리패스는 700점 목표반과 850점 목표반 중 자신의 토익점수 목표에 따라 둘 중 하나를 골라 신청할 수 있다. 신토익 데일리 테스트부터 신토익 전략가이드, 신토익 테마특강까지 단기간 신토익 졸업이 가능한 노하우를 제공한다.

영단기 박형준 본부장은 "출석만 해도 수강료의 100%를 환급해주고 성적에 따라 최대 200%의 현금 환급까지 받을 수 있는 영단기 신토익 0원 프리패스와 함께 꼭 토익 고득점을 획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토익 교재와 토익 인강, 토익 응시료까지 모두 부담 없는 0원의 혜택으로 수강할 수 있는 `영단기 신토익 0원 프리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