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웨이브이앤엠(대표 신봉근)은 정확하게 확인된 매물에 ‘검수일자’와 ‘Real' 마크를 부착하는 ‘리얼 엠블럼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신봉근 대표는 “부동산앱 온동네를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하고, 온동네 검수팀에서 직접 매물의 사실관계 확인하여 확인된 매물에는 ‘검수일자’와 ‘Real' 마크를 부착하는 ‘리얼 엠블럼 정책’을 시행해 이용자들의 피해를 최소화 하는데 노력중”이라고 말했다.
실제 온동네는 지난 6월 4일 주거용 매물에서 상업용, 토지 등의 매물유형을 확대한 새로운 버전을 출시한데 이어 최근에는 건축물대장 열람 서비스를 탑재한 새로운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는 공인중개사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부동산을 찾아온 소비자들에게 매물에 대한 정확한 정보전달이 가능하다.
또한 온동네는 지난달 25일 개그맨 김원효의 유쾌한 이미지가 담긴 영상과 화가의 스케치로 브랜드를 알리는 영상 등 TV CF 2편을 공개한 바 있다.
온동네는 TV광고 송출을 기념해 해당 앱을 이용하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온동네 TV CF가 첫 공개 후 시작된 광고영상 공유이벤트는 SNS를 이용하고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이랜드그룹의 유럽풍 라이프스타일샵 ‘모던하우스’ 제품(1등 100만원 상당)을 제공받게 된다.
뿐만 아니라 온동네를 통해 집을 계약하는 유저들에게 계약 시 발생하는 부동산(주거용 임대매물 한정) 중개수수료(법정수수료 기준 최대 30만원)를 온동네가 대신 지급하는 ‘통큰이벤트’를 7월 8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하고 있다.
신봉근 대표는 “다채로운 전국 축제행사에 참여하여 부동산앱 ‘온동네’를 알리는 오프라인 홍보도 계획하고 있다”면서 “현재 전국 지상파를 비롯한 유명 커피브랜드 ‘달콤커피’ PDP광고, SNS 등에서 확인이 가능한 온동네 CF영상은 보다 많은 방송 채널과 제휴사들을 늘려 홍보를 확대해 나갈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통큰이벤트 및 광고영상 공유이벤트 등의 자세한 사항은 온동네앱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동네앱은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
부동산앱 ‘온동네’ 리얼 엠블럼 정책실시 및 신규버전 출시
입력 2016-07-18 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