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투자 1순위, 평택에서 가장 주목 받는 투자상품

입력 2016-02-28 11:26

부동산 개발의 믿음직한 파트너 한국자산신탁㈜와 품질경영 원칙을 준수하는 동우개발㈜가 손을 잡고 경기도 평택의 핵심상권에 평택역 동우자인채 센트럴을 선보인다.

평택역 동우 자인채 센트럴은 도시형생활주택 299세대, 오피스텔 18실로 평택 로데오거리의 중심에 자리하여 지하철 1호선 평택역을 도보 5분 거리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올해 개통 예정인 KTX 지제역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20분대 서울 진입이 가능하여 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폭넓은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동우자인채는 평택의 중심인 로데오거리 핵심상권이라는 입지를 통해 쇼핑, 교육, 교통 등 다양한 생활편의를 누릴 수 있고, 특히 AK백화점, 메가박스 등 여러 쇼핑 및 문화시설이 가까이 있어 한 수 위의 생활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삼성전자 고덕산업단지, LG전자 진위2산단, 고덕국제신도시, 미군기지 이전 등 굵직한 평택시의 개발호재들과 맞물려 꾸준한 인구 유입과 탄탄한 배후수요 증가로 투자자들의 안정적인 수익도 기대된다.

지난해 11월 10일 개정된 평택시 주차장 설치 및 관리 조례에 따라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의 주차장 설치 기준이 강화되어 향후 유사상품 분양시 분양가 인상이 불가피해질 것으로 보여 동우자인채 센트럴의 가치가 더욱 돋보이게 되었다.

평택 시내를 막힘없이 바라 볼 수 있는 전망. 뿐만 아니라 각종 첨단가전과 빌트인 수납장을 비롯한 품격 높은 인테리어로 공간의 효율성과 가치를 극대화시켰다. 더불어 건물 내에 다양한 상점들이 입점 예정이며, 옥상정원, 코인세탁실과 같은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누릴 수 있다.

핵심상권 절대입지로 풍부한 임대수요가 기대되는 평택역 동우자인채 센트럴의 견본주택은 평택법원 앞 동삭동 681-4에 위치해 있다. 견본주택은 3월 11일 개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