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기업문화홍보 홈페이지 오픈

입력 2014-11-27 10:05

기아자동차는 다양한 기업 정보를 담은 기업문화홍보 홈페이지(http://pr.kia.com)를 새로 오픈 한다고 27일 밝혔다.

기업문화홍보 홈페이지는 ‘Heart Beat By Design(디자인을 통한 공감의 확산)’을 콘셉트로 고객에게 기아자동차의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사이트는 ‘Now’, ‘Wow’, ‘Show’, ‘Company’ 등의 메뉴로 구성됐다.

기아차의 현재 모습을 담은 ‘Now’에서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캠페인, 오감브랜딩 등에 대한 정보와 회사 설립부터 현재까지 발자취를 담은 기업 역사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Wow’에는 기아차가 앞으로 나아갈 미래의 모습을 담았다. 디자인 방향성과 연구개발 성과, 신기술 등의 콘텐츠를 볼 수 있다.

‘Show’는 20대 문화 체험 프로그램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어린이 교통안전 프로그램 ‘S.L.O.W’ 캠페인, 기아 캐릭터 ‘Enzy와 친구들’을 소개하는 콘텐츠가 담겼다.

기업정보로 구성된 ‘Company’를 통해서는 회사 연혁, 수상내역, 경영철학 등 회사 소개 내용과 함께 투자정보, 재무정보, 주가정보 등을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앞으로 기업문화홍보 사이트를 통해 고객을 위한 더욱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 제공은 물론, 고객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매개체로서 사이트를 더 활성화 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성열 기자 nukuva@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