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여동생 수지가 사무실로 커피를? 네스카페, 내달까지 특별 이벤트

입력 2014-11-24 11:04
국민 여동생 ‘수지’가 따뜻한 한 잔의 커피를 들고 당신의 사무실로 찾아간다면? 그야말로 ‘대박’이다. 대박의 행운을 누리고 싶다면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마이크로사이트(freshmix.nescafe.co.kr/event)에 회사 주소지, 신청자 정보 등을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사무실에 수지가 직접 찾아가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와 함께 깜짝 커피타임을 선사한다. 기간은 24일부터 한 달간이다.

아침을 수지의 상큼한 목소리와 함께 시작할 수도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광고영상에 담긴 수지의 목소리로 아침을 깨우는 모닝콜과 오후 커피타임을 설정할 수 있는 네스카페 알람앱(NESCAF? WakeUp App)도 출시한다. 이 앱을 통해 본인이 직접 만든 영상으로 알람을 설정하고, 페이스북을 통해 친구들과 알람 영상 공유도 가능하다. 앱스토어에서 ‘네스카페’ 혹은 ‘Nescafe’라고 검색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네스카페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퀴즈 이벤트와 SNS 공유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수지가 직접 소개하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인터랙티브 영상을 보고 힌트를 얻어 퀴즈의 정답을 맞히고, 본인의 SNS 채널을 통해 수지의 TV 광고, 스크린세이버를 공유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32GB(1명), 네스카페 레드머그컵 2종 세트(300명), 네스카페 신선한모카·신선한리치(800명), 네스카페 온라인샵 할인권(19,000명), 롯데시네마 예매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김혜림 선임기자 mskim@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