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의 동원산부인과는 오는 13일 ‘뇌태교 교실’을 개설하고 산모들에게 무료로 사전 강좌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KAIST 영재 교육원이 주관을 하고 (사)글로벌영재학회에서 진행을 맡는 이번 강좌는 ‘뇌태교 교실-8주 강좌’를 위한 사전 공개강좌로 일산 동원산부인과에서 처음으로 시작이 된다. 이 강좌는 건강하고 총명하고 성품이 바른 아이를 위해 자궁 내에 좋은 환경을 마련할 수 있는 행복 공감 뇌태교 실천 방법과 그에 대한 실무를 실천 체험해보는 것을 주된 내용으로 진행된다.
일산 동원산부인과 김상현 대표원장은 본 강좌가 대해 “건강하고 바른 아이를 위해 좋은 자궁환경을 준비하는 예비 산모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좋은 강좌”라며 “산모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알기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라고 전했다. 김 원장은 이어서 “무료 공개강좌이니 만큼 필요한 정보를 자유롭게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강좌 신청은 사이트를 통한 접수가 아니라 병원에 직접 전화나 방문을 통해 간단하게 접수를 할 수 있으며 선착순 25명만 접수가 가능하다. 또한 동원산부인과는 사전 강좌를 수강하는 사람에 한해 공개강좌를 수강 후 정규 강좌를 당일 접수하면 1만5000원 상당의 태교용 교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일산 동원산부인과에서 개설하는 이번 공개 무료강좌는 11월 13일 오후 2시 10분부터 열린다.
이영수 기자
일산 동원산부인과, 뇌태교 교실 무료 공개 강좌 실시
입력 2014-11-13 1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