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동원산부인과, 뇌태교 교실 무료 공개 강좌 실시

입력 2014-11-13 14:31

일산의 동원산부인과는 오는 13일 ‘뇌태교 교실’을 개설하고 산모들에게 무료로 사전 강좌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KAIST 영재 교육원이 주관을 하고 (사)글로벌영재학회에서 진행을 맡는 이번 강좌는 ‘뇌태교 교실-8주 강좌’를 위한 사전 공개강좌로 일산 동원산부인과에서 처음으로 시작이 된다. 이 강좌는 건강하고 총명하고 성품이 바른 아이를 위해 자궁 내에 좋은 환경을 마련할 수 있는 행복 공감 뇌태교 실천 방법과 그에 대한 실무를 실천 체험해보는 것을 주된 내용으로 진행된다.

일산 동원산부인과 김상현 대표원장은 본 강좌가 대해 “건강하고 바른 아이를 위해 좋은 자궁환경을 준비하는 예비 산모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좋은 강좌”라며 “산모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알기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라고 전했다. 김 원장은 이어서 “무료 공개강좌이니 만큼 필요한 정보를 자유롭게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강좌 신청은 사이트를 통한 접수가 아니라 병원에 직접 전화나 방문을 통해 간단하게 접수를 할 수 있으며 선착순 25명만 접수가 가능하다. 또한 동원산부인과는 사전 강좌를 수강하는 사람에 한해 공개강좌를 수강 후 정규 강좌를 당일 접수하면 1만5000원 상당의 태교용 교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일산 동원산부인과에서 개설하는 이번 공개 무료강좌는 11월 13일 오후 2시 10분부터 열린다.

이영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