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 구강 항균 위한 ‘리튠 베네핏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출시

입력 2014-11-06 15:54

LG생명과학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re:tune)이 구강 항균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리튠 베네핏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리튠 베네핏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청정 국가 호주산 원료에서 엄선한 우수한 품질의 프로폴리스를 주원료로 함유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나무의 수액, 꽃의 암수술에서 모은 화분과 꿀벌 자신의 타액을 이용해 만든 항산화 물질로 항균 작용을 하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을 함유해 구강 내 항균 작용을 돕는다. 플라보노이드는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 유해 산소로 인한 세포 손상을 억제하는데 도움이 된다.

리튠 베네핏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프로폴리스 이외에도 뉴질랜드산 마누카꿀, 도라지추출물, 자일리톨, 녹차잎, 감초, 어성초 등이 보조성분으로 함유돼 있다. 또한 합성착향료, 왁스, 레진, 화학유화제 등 4가지 유해 물질이 들어있지 않아 중장년층은 물론 어린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의 스프레이 형태로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하루에 세 번, 1회 사용 시 한번만 입 안에 직접 분사해 섭취하면 된다. 각종 음료나 아이들 유아식에 소량 첨가해 섭취해도 좋다.

장윤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