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인기 드라마 상속자들의 배우 이민호가 지난 3일 오전 글로벌투어 베이징 콘서트 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센스있는 공항패션을 선보이며 북경 출국길에 나섰다. 배우 이민호가 출국하는 게이트에는 국내 팬 뿐만 아니라 중국과 일본 팬들까지 인사를 나와 공항은 한때 인산인해를 이뤘다.
또한 이민호는 오는 10월 자신의 두 번째 앨범 ‘노래할게 (Song for you)’를 발표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날 가장 눈의 띄는 패션의 포인트는 이민호가 착용한 슈즈였다. 한 관계자는 이민호가 즐겨 신는 이 브랜드의 정보를 알려주었는데 온·오프라인으로 현재 가장 핫 한 클라토 슈즈 브랜드였다.
명품수제화 ‘클라토(CLATO)’ 브랜드는 국내외 유명 남성전문 오프라인 편집샵에 입점해 있다. 온라인으로 구매도 가능한데 무신사스토어(www.store.musinsa.com)나 에이랜드(www.a-land.co.kr), 리유모던(www.leeyoo.co.kr)에서 전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클라토에서 판매 중인 프리미엄 남성수제화 디자인은 20대와 30~40대 모든 연령층이 캐주얼, 클래식, 모던 스타일에 맞춰 폭 넓게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디자인 선택의 폭이 넓고 자유로운 맞춤 전문 수제화 브랜드이기 때문에 첫 구매고객이 지속적인 구매 단골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기존 기성화와 달리 클라토의 맞춤 수제화는 디자인에 따른 가죽 재질 및 색상 선택, 굽높이, 키높이, 발볼 넓이 등을 원하는 데로 제작 가능하다. 소비자가 자신의 발 형태와 개성에 따라 구두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클라토의큰 매력이다.
배우 이민호가 선택한 클라토는현재 중국, 일본으로 수출채결 예정이며, 각종 옴므 제품들을 취급하는 온,오프라인 매장에까지 입점 준비 중에 있다.
수상 브랜드 선정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하였으며, 소비자가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우수한 브랜드를 선택했다.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한 지표를 바탕으로 수상 브랜드를 선정해 믿을 수 있는 시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문석 클라토 대표는 “이탈리아의 특유의 장인정신과 품질이 고스란히 스며들어있는 수제화 브랜드를 대한민국 고객에게도 선물해 주고 싶다”며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하나쯤 꼭 필요한 패션 아이템인 남자수제화”라고 평가했다.
회사 측은 구두 남자수제화도 있고 캐주얼스타일의 남자수제화 클래식스타일의 남자스니커즈 등 디자인도 다양하고 유니크한 스타일도 많아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살리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며, 이탈리아 장인정신을 이어받은 핸드메이드 슈즈브랜드 ‘클라토’가 성공한 남성이 찾는 품격의 구두브랜드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송병기 기자
패셔니스타 이민호 공항패션, ‘프리미엄 수제화 클라토’
입력 2014-10-10 15:16 수정 2014-10-12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