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보컬리스트로 돌아온 걸그룹 시크릿의 송지은이 오늘 낮 12시 '쳐다보지마'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어두침침한 폐 공장 안, 적막하고 차가운 공기만 맴도는 장소에 무표정한 얼굴의 송지은이 쇠사슬에 묶인 채 힘겨운 발걸음을 옮긴다. 강렬하면서도 우울한 색채로 대중의 호기심을 강하게 자극했던 송지은 솔로 신곡 '쳐다보지마' 티저 영상의 일부다.
지난 2011년, 첫 솔로곡으로 '메가톤급' 히트를 기록했던 송지은의 '미친거니' 두번째 버전인 신곡 '쳐다보지마'는 전매특허 송지은 표 '호러 발라드'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그러나 이번 '쳐다보지마'는 '미친거니'와는 다르게 별도의 피처링 없이 송지은 본연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게 한다.
앞서 동성애, 연상연하, 인종간의 사랑을 그려내는 파격적인 가사로 알려진 '쳐다보지마'에 송지은만의 처연하고 애달픈 목소리가 얹혀져 그 의미를 더하게 되는 것.
슬픔이 가득 담긴 눈으로 무언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는 듯한 송지은의 '쳐다보지마' 뮤직비디오는 낮 12시 시크릿 공식 팬카페(www.cafe.daum.net/SECRETTIME)와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www.youtube.com/user/TSENT2008)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영경 기자 ykchoi@kmib.co.kr
송지은 솔로 신곡 '쳐다보지마', 오늘 낮 12시 음원·뮤직비디오 베일 벗어
입력 2014-09-24 1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