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하체비만 해결법, 제로셀 지방흡입 눈길

입력 2014-09-18 15:24 수정 2014-09-18 16:24

아름다운 몸매 관리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지방흡입 시술법도 다양화되어 가고 있다. 운동, 식이요법 등의 다이어트는 체중 감량에 성공할 순 있으나 매끈한 라인을 만들고자 함에는 다소 부족한 것이 사실. 특히 허벅지와 같은 하체의 경우 제 아무리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더라도 쉽게 효과를 보기 어려운 신체 부위이다.

그렇다면 하체의 살은 도대체 왜 쉽게 빠지지 않는 것일까? 원인은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에 있다. 하체는 보통 냉기가 흐른다고 알려져 있다.

여성은 월경 전후, 또는 임신 및 출산 기간을 기준으로 에스트로겐이 분비되는데 냉기가 흐르는 하체에 지방이 축적되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하체 비만 등의 문제가 나타나기도 한다.

이에 따라 다이어트를 해도 개선의 여지가 보이지 않는다면 지방흡입을 고려해볼 수 있다. 특히 하체 비만 등의 특정 신체 부위를 지방흡입해야 할 경우 자신에게 맞는 '맞춤형 지방흡입' 시술이 필요하다.

제로셀 지방흡입은 복부, 허벅지, 팔뚝 등 모든 신체 부위를 선택적으로 지방흡입 할 수 있는 시술법이다. 제로셀 지방흡입은 원하는 부위를 골라 지방흡입을 시술함으로써 만족도가 높다. 따라서 허벅지 지방흡입 및 팔 지방흡입 등 선택적인 지방흡입이 가능하다. 특히 제로셀은 콰드로스타 장비를 통해 카복시테라피, 적외선 열치료 등으로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를 억제하는 데 효과적이다.

지방흡입에 있어 주의해야 할 점은 시술만 받는다고 해서 전부가 아니라는 것이다. 지방흡입을 받은 이후에도 사후 철저한 관리를 통해 균형적인 몸매 만들기에 노력을 아끼지 않아야 한다. 제로셀은 효과적인 사후 관리를 통해 셀룰라이트 등을 업애주는 시술이다.

셀룰라이트란 여성의 허벅지, 엉덩이, 복부 등에 발생하는 피부 변화를 말한다. 지방흡입 시술 이후에는 이러한 셀룰라이트가 존재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바로 잡아주어야 한다.

또한 제로셀 지방흡입은 늘어진 피부를 탄력적으로 당겨주면서 리프팅 효과도 체험할 수 있다. 늘어진 피부를 탱탱하게 조여주어 매끈한 몸매 조성에 효과적인 것. 여기에 제로셀 지방흡입은 시술 전 초음파 검사를 통해 환자의 지방층을 측정한 뒤 빼야할 부분을 정확하고 안전하게 제거한다.

제로셀 지방흡입은 시술 당시로만 끝나는 것이 아닌, 확실한 사후 관리를 통해 철저히 지방분해를 이뤄내고 있다. 따라서 환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제로셀은 총 2번의 고주파 관리를 통해 사후 관리를 진행하는 데 이는 체내 온도를 상승시켜 잔여 지방을 연소·분해하는 원리다.

제로셀 지방흡입은 안전성도 갖추고 있다. 지방 조직만 선택적으로 파괴하여 혈관 및 신경 손상이 되지 않는다. 덕분에 출혈이 거의 없고 회복도 빨라 일상생활 복귀가 일사천리로 이뤄진다.

코리아산부인과 관계자는 “제로셀 지방흡입은 원하는 부위를 골라 시술할 수 있다는 장점 뿐 아니라 허벅지 전체, 복부 전체, 러브핸들, 팔뚝 전체, 부유방 등 적용 범위가 매우 넓다”며 “업무로 바쁜 직장인 여성들에게 최적화된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