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포항중앙교회 신앙서적 독후감 및 독서감상화 대회 개최

입력 2014-07-31 13:38
경북 포항중앙교회(담임목사 서임중)가 ‘세상은 물음표, 신앙서적은 느낌표’란 주제로 ‘신앙서적 독후감 및 독서감상화 대회’를 개최한다.

교회 측은 “독후감대회는 교인들이 여름방학 기간 신앙서적을 읽으며 신앙인으로서 삶을 성찰하고 하나님의 뜻을 탐구하며 성숙한 믿음으로 나아가기 위해 기획됐다”고 31일 밝혔다.

대회는 8월 24일까지 청·장년부, 중·고등부, 아동부, 영·유아·유치부로 나눠 실시하며 대회참가 희망자는 중앙교회가 부서별로 선정한 신앙도서 여러 권 중 1권을 선택해 읽고 독후감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입상작은 9월 3일 교회 중앙도서관 헌신예배 때 시상한다.

시상은 청·장년부 5명, 영·유아·유치부 6명(부모, 학생 각 3명), 아동부 6명(유년, 초등, 소년 2명씩), 중·고등부 4명(각 2명씩) 등 모두 21명이며 각각 상장과 5만원 상당의 상품이 주어진다.

우수 독후감 및 독서감상화는 중앙소식에 게재한다.

독후감 및 독서감상화는 교회 사무처 등으로 제출하면 되고 접수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교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교회가 선정한 도서는 다음과 같다.

·영·유아·유치부=성경먹이는 엄마, 기도하는 엄마들, 너는 특별하단다, 하나님이 너를 주셨단다.

·아동부=어린이를 위한 내 마음 그리스도의 집, 예수님이라면 어떻게 하실까, 어린이 천로역정.

·중·고등부=나는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공부한다, 예수님이라면 어떻게 하실까, 온 가족이 함께 읽는 천로역정, 참으로 소중한 나.

·청·장년부=내가 널 쓰고 싶다, 고맙다, 천로역정, 팀 켈러의 일과 영성(054-274-9191).

포항=김재산 기자 jskim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