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2月 13日)

입력 2014-02-13 01:35

“이는 너희가 애굽에서 나올 때에 여호와께서 너희 앞에서 홍해 물을 마르게 하신 일과 너희가 요단 저쪽에 있는 아모리 사람의 두 왕 시혼과 옥에게 행한 일 곧 그들을 전멸시킨 일을 우리가 들었음이니라.”(여호수아 2:10)

“We have heard how the LORD dried up the water of the Red Sea for you when you came out of Egypt, and what you did to Sihon and Og, the two kings of the Amorites east of the Jordan, whom you completely destroyed.”(Joshua 2:10)

선택의 기로에 섰을 때 믿음의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라합이 이스라엘의 정탐꾼을 여리고 왕의 추적으로부터 숨겨준 것은 믿음 때문이었습니다. 성경은 그녀를 행함으로 믿음을 보인 ‘믿음의 여인’으로 평가합니다. 거짓과 불의와 악에 등을 돌리고 돌아선 행위는 배신이 아니라 용기입니다. 지금 내 앞에 놓인 선택의 기로는 무엇입니까. 이 상황에서 하나님이 인정하시고 기뻐하시는 믿음의 결정은 무엇일까요. 믿음의 선택은 자신뿐 아니라 다른 사람도 살립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