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2014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공식 후원
입력 2014-02-11 14:44
[쿠키 사회] 광주은행이 ‘2014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를 공식 후원한다.
봏완도해조류박람회 조직위원회는 11일 완도군청에서 김종식 해조류박람회 조직위원장과 광주은행 김장학 은행장, 관계 공무원과 은행 임직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후원은행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해조류박람회 성공 개최와 후원 은행의 권익보호를 위해 협력에 나서게 된다. 특히 광주은행은 산하 조직과 인력을 활용해 홍보 및 관람객 유치에 적극 협력하게 된다. 이에 따라 광주은행은 박람회 후원금 5000만원을 기탁하고 입장권 10만매를 판매키로 했다.
김종식 조직위원장은 “광주은행과 공식후원 은행 업무협약을 체결해 박람회 성공개최 분위기 조성에 큰 탄력을 받게 됐다”며 “광주은행의 후원과 지원에 힘입어 박람회를 꼭 성공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김장학 은행장은 “광주은행은 지역민의 사랑과 관심을 바탕으로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지역민과 함께 호흡하고, 지역과 함께 동반 성장하는 훌륭한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광주은행은 여수세계박람회와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에서도 입장권 판매로 분위기 조성에 크게 기여하는 등 지역에서 열리는 대규모 국제행사의 공식 후원은행으로 나서면서 행사의 성공 개최에 앞장서고 있다.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는 오는 4월 11일부터 31일간 ‘바다 속 인류의 미래, 해조류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완도해변공원과 장보고유적지 일원에서 열린다.
완도=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영균 기자 ykk22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