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11月 10日)
입력 2011-11-09 18:07
“내가 확신하노니 사망이나 생명이나 천사들이나 권세자들이나 현재 일이나 장래 일이나 능력이나 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어떤 피조물이라도 우리를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으리라.”(로마서 8:38∼39)
“For I am convinced that neither death nor life, neither angels nor demons, neither the present nor the future, nor any powers, neither height nor depth, nor anything else in all creation, will be able to separate us from the love of God that is in Christ Jesus our Lord.”(Romans 8:38∼39)
신앙 속에 늘 100% 확신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환경에 따라 감정에 따라 의심과 회의의 기복이 찾아듭니다. 그래서 불안하고 두렵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이 같은 불안과 두려움을 거둬갑니다. 마치 태양의 열기가 넓은 안개를 몰아내는 것과 같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어떤 조건에서도 절대 변함이 없고, 어떤 사실보다 더 사실적인 진실이기 때문입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