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10月 28日)
입력 2011-10-27 19:40
“내 거룩한 산 모든 곳에서 해 됨도 없고 상함도 없을 것이니 이는 물이 바다를 덮음 같이 여호와를 아는 지식이 세상에 충만할 것임이니라 그날에 이새의 뿌리에서 한 싹이 나서 만민의 기치로 설 것이요 열방이 그에게로 돌아오리니 그가 거한 곳이 영화로우리라.”(이사야 11:9∼10)
“They will neither harm nor destroy on all my holy mountain, for the earth will be full of the knowledge of the LORD as the waters cover the sea. In that day the Root of Jesse will stand as a banner for the peoples; the nations will rally to him, and his place of rest will be glorious.”(Isaiah 11:9∼10)
크리스천은 늘 푸른 소나무처럼 꿈을 꾸는 사람입니다. 성경 속 숱한 약속이 미래완료형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언제나 미래를 지향하게 합니다. 내일의 최고, 최선을 믿고 고단한 오늘을 이겨내게 합니다. 꿈이 없다는 것, 그것은 믿음이 사그라졌다는 반증입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