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웅진스타클래스 태재힐스, ‘3세대 거주’ 구조도 갖춰

입력 2011-10-23 17:20

웅진그룹 극동건설은 경기도 광주 태재고개에 분양중인 웅진스타클래스 태재힐스에 다양한 특화평면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전세난에 무리한 주택구입이나 대출보다 부모와의 동거를 원하는 흐름을 고려한 설계다. 이 아파트는 일반적인 평면에 몇 가지 아이디어를 더해 3세대가 거주하기 편리한 구조로 돼 있다.

특히 161㎡B 타입의 경우 비슷한 면적의 평면에서는 보기 드물게 3개의 욕실을 가지고 있으며, 이 중 2개는 방과 붙어 있어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또 복도 중간에 포켓도어를 무상 설치해 가족이 함께 살면서도 서로 생활을 존중해 줄 수 있도록 했다. 침실 중 한 곳은 거실이나 손님접대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3세대 거주를 고려한 만큼 수납공간도 넉넉하게 마련돼 있다. 안방 드레스룸 뿐아니라 세탁물 보관함, 대형신발장, 욕실광폭수납장, 소형가전 설치장, 청소도구장 등까지 설치된다.

이 단지는 분당과 불과 500m거리에 떨어져 있다, 분당에서 광주로 넘어가는 태재고개에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물론 분당생활권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

웅진스타클래스 태재힐스 분양관계자는 “130㎡A, 161㎡A의 세대 독립형 평면은 출입구와 주방까지 분리돼 2개의 완전히 독립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며 “161㎡B은 온전히 3대가 함께 거주하면서 서로의 사생활까지 존중할 수 있는 특징이 있어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