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간편하게 흔들고 뿌리면 헤어 고민 해결

엘리자베스아덴 ∥이퀘이브

엘리자베스아덴 제공

글로벌 헤어 케어 브랜드 ‘레브론 프로페셔널’은 ‘이퀘이브’ 새로운 라인을 출시했다.

이퀘이브 라인은 ‘빗질 대신 헤어 컨디셔너’라는 콘셉트를 앞세워,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흔들고 뿌리면 헤어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노 워시’(No Wash) 헤어 제품이다. 이퀘이브는 두 개의 층으로 구분되는 제품으로 흔들어서 사용해야 한다. 제품을 흔들면 두 층이 합해지면서 유동 에너지가 생성되고, 이 융합으로 사용 효과가 즉각 나타난다.

이퀘이브 라인은 사람마다 다른 취향과 헤어 고민에 따라 다양한 선택할 수 있다. 손상 헤어에 맞는 ‘하이드로 디탱글링 컨디셔너’는 뿌리자마자 유연하고 매끈한 머릿결로 즉각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염색 헤어에 적합한 ‘컬러 바이브런시 디탱글링 컨디셔너’는 염색 후 색 바램 없이 컬러를 유지해준다.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이 큐티클을 감싸 푸석하지 않게 염색 모발을 지켜준다.

가늘고 약한 모발에 맞는 ‘스트랭쓰닝 디탱글링 컨디셔너’는 처지는 머리카락에 볼륨감을 주도록 도와주고 모발이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해준다. 펌 웨이브 헤어에 도움이 되는 ‘컬즈 데피니션 디탱글링 컨디셔너’는 잦은 펌으로 손상된 머리카락에 영양을 공급하며 탄탄한 컬을 유지해준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