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해외결제 수수료 면제 등 다양한 혜택 누려

삼성카드

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는 ‘삼성 iD 글로벌(GLOBAL) 카드’로 해외결제 수수료 면제 및 해외 사용금액 할인, 공항 라운지 서비스 등 다양한 해외 특화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결제 금액에 부과되는 브랜드사 수수료 1%와 해외이용수수료 0.2% 전액을 전월 이용실적이나 한도 없이 면제해준다. 해외 온 오프라인으로 결제한 금액의 2%는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된다.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삼성페이로 해외 오프라인에서 결제하면 월 최대 2만원까지 5% 할인받을 수 있다. 국내외 공항 라운지 본인 무료 혜택은 월 1회씩, 통합 연 2회 가능하다.

해외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항공 여행 면세점), 쇼핑(온라인쇼핑몰 백화점 홈쇼핑), 온라인 간편 결제, 그 외 일상영역(편의점 커피전문점 주유)에서 전월 실적이나 한도 없이 1%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 가맹점은 삼성카드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의 국내 가맹점에서는 전월 이용실적이나 할인 한도 없이 0.5% 할인된다.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유튜브프리미엄 결제 금액과 쿠팡 로켓와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비용의 50%를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 모두 2만원이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