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새로운 ‘POP’ HTS 경품 이벤트 진행

삼성증권

삼성증권 제공

삼성증권은 자사 홈트레이딩 시스템(HTS) ‘POP’을 업그레이드하고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HTS는 개인이 온라인으로 주식을 거래할 때 사용하는 프로그램이다.

삼성증권은 먼저 차트 메뉴에서 투자자가 주식을 사거나 팔면 매매 내역을 자동으로 기록해주는 매매 일지 차트, 기업의 재무정보에 따른 주가 변화를 같이 볼 수 있는 재무 차트, 헤비트레이더를 위한 스프레드 차트 등을 추가했다.

또 HTS 접속 시 첫 화면 ‘알림 화면’을 통해 이용자가 보유한 종목의 청약 및 권리정보와 신용·대출 관련 안내, 증시 거래량 상위 종목 등의 시장 정보를 요약해서 바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디자인과 해상도를 개선해 가독성을 높이고, 속도와 안정성도 향상했다.

삼성증권 POP HTS 오픈 이벤트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에서 참여 신청을 하고, 신규 POP HTS에 접속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5월 24일까지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북4 프로 1명, 갤럭시S24 1명,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권 50명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찬우 삼성증권 디지털부문장은 “증가하는 디지털 고객들의 다양한 투자 전략 수요를 지원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이번 업그레이드의 핵심”이라며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해서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