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K산업 우량기업 투자… ‘하나 K-ing 증권’ 눈길

하나증권

하나증권 제공

하나증권은 대표 우량기업 투자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는 하나자산운용의 ‘하나 K-ing 증권투자신탁’을 장기 수익을 추구하는 투자자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국내 핵심 산업에 속한 대표 종목들에 투자한다. 반도체, 인공지능(AI)으로 대표되는 ‘K-테크’와 ‘K-엔터테인먼트’, 고도의 성장세를 보이는 ‘K-이차전지’ 등이다.

이 상품의 운용상 특징은 산업 간의 상관계수를 고려해 분산투자로 변동성을 낮추고, 각 산업이 가진 고유의 사이클에 따라 비중을 조절해 단일 테마 투자 대비 안정적인 성과를 추구한다. 국내 동일 유형 펀드 대비 낮은 운용보수(연 0.25%)를 적용하며 경쟁력 있는 기업을 선별해 장기 투자를 한다.

펀드에 가입하면 중도해지 수수료 없이 자유롭게 중도 해지도 가능하다. 상품의 보수는 선취형의 경우 1.0%의 판매수수료와 연 0.935%의 보수가 부과되고, 후취형은 연 1.285%의 보수가 부과된다.

자세한 사항은 영업점에 방문하거나 하나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품 가입은 하나증권 영업점 및 하나증권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에서 비대면으로 가능하다. 단 상장 주식에 주로 투자하는 상품으로 운용 결과에 따라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투자 전 투자대상, 보수, 수수료 및 환매 방법 등에 관해 투자설명서를 반드시 읽고 충분한 설명을 듣고 투자해야 한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