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고기능 탈모케어로 동시대 헤어 고민 진정성 어필

[국민광고대상-화장품부문 최우수상]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대표 탈모케어 브랜드 ‘려’는 지속 가능한 헤어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본연의 뿌리로부터 자라는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가치에 근본을 두고 변해가는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고객들의 동시대적인 헤어 고민을 연구하며 독자적인 기술 개발을 위해 힘쓰고 있다.

려에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루트젠’은 모근과 탈모 증상에 관한 독자적 성별 특화 기술을 적용하여 라이프 스타일이 다른 남성과 여성의 탈모 고민에 더욱 섬세한 맞춤 관리가 가능한 고기능 탈모 케어 라인이다. 특히 많은 여성들의 탈모 3대 고민인 빈약해 보이는 정수리 볼륨과 넓어 보이는 헤어 라인, 가늘고 힘없이 처지는 모발에 주목해 탈모케어 뿐만 아니라 모발의 탄력 개선, 풍성한 볼륨 효과에 대한 만족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

단국대 피부과의 공동 연구를 통해 그 효과를 밝혀낸 여성 특화 모근 강화 성분으로 모발을 튼튼하게 지지하는 모근케어는 물론, 강력한 안티에이징과 탈모케어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루트젠™ 기술을 개발했다. 기존의 일반 탈모샴푸가 갖고 있던 불편함을 해결하고 머리를 말릴 때까지 부드러운 사용감을 구현해 트리트먼트, 에센스까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올 한해 려는 성별 맞춤 탈모케어 신제품 ‘루트젠’을 출시하며 고객을 이해하는 고기능 탈모케어 브랜드로의 변화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번 수상은 려 브랜드의 변화에 대한 새로움과 진정성을 인정받은 것 같아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