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7월 23일 제주에 ‘카페 메이플스토리’ 오픈


오는 23일 제주도에 ‘메이플스토리’ 테마 카페가 오픈한다.

7일 넥슨에 따르면 오는 23일 메이플스토리 테마의 상설 카페 ‘카페 메이플스토리’가 제주에서 오픈한다.

제주 넥슨컴퓨터박물관 지하 1층에 위치한 카페 메이플스토리는 메이플스토리의 인기 캐릭터를 기반으로 제주의 특징을 담아낸 특별한 메뉴와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넥슨은 “이번 상설 카페는 메이플스토리를 재해석한 다양한 볼거리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즐거움을 전하는 한편, 일반 대중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카페 메이플스토리 내부에는 다양한 캐릭터 오브제가 배치되었다. 특히 ‘핑크빈 출몰지역’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포털을 타고 등장하는 대형 ‘핑크빈’ 조형물을 설치해 이색적인 포토존을 마련했다.

또한 ‘슬라임 에이드’, ‘핑크빈 라떼’ 등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를 활용한 시그니처 음료를 비롯해 브라운테니와 핑크테니의 모습을 담은 ‘테니 케이크’, 벨지안 초콜릿과 메이플 시럽이 어우러진 ‘메이플스토리 샌드’ 등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50여 종의 제주 에디션 굿즈와 메이플스토리의 첫 LP 음반 ‘시에스타 오브 제주’, 사회적 기업 ‘동구밭’과의 컬래버로 탄생한 ‘핑크빈’ 모양의 입욕제 등 특별한 굿즈가 공개된다.

카페 메이플스토리는 오픈 초반 원활한 입장을 위해 사전 예약과 현장 대기를 병행하여 운영한다. 사전 예약은 오는 11일 낮 12시부터 캐치테이블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편지와 리유저블백, 캐릭터 수첩으로 구성된 웰컴 선물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지 않아도 현장 대기 등록을 통해 순차적으로 입장 가능하다.

넥슨은 사전예약 방문 기간 동안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해 즐길 거리를 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넥슨은 넥슨컴퓨터박물관 공식 홈페이지에 이번 테마카페 관련 자세한 내용을 올린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