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대구로’와 착한소비 맞손

입력 : 2024-06-24 09:02/수정 : 2024-06-24 14:33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은 대구시 생활플랫폼 ‘대구로’와 손잡고 착한소비 선순환 실천에 앞장선다고 24일 밝혔다.

대구 유일의 교외형 아울렛인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은 글로벌 직영 매장을 다수 보유해 쇼핑 고객들이 자주 찾는 점포다. 이시아폴리스점은 지역 상생 정책의 일환으로 이달부터 대구로와 손잡고 쿨섬머(COOL-SUMM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구로택시를 타고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을 방문하면 ‘아메리카노 1+1 무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대구로택시 앱에서 아메리카노 증정 쿠폰을 다운받아 방문 당일 2층 사은행사장으로 가면 수령이 가능하다.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은 대구지역 경제 발전과 소상공인을 위한 대구로 앱의 착한 행보에 발 맞춰 착한 소비, 선순환 실천을 위한 활동에 힘을 보탤 계획이다.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문태훈 점장은 “이시아폴리스점과 같은 교외형 아울렛은 지리적 특성상 지하철이나 버스 같은 대중교통 이용 제한의 불편요소가 있어 이를 조금이나마 해소시키기 위해 대구로 택시와 손을 잡게 됐다”며 “아울렛을 찾는 고객과 직원들의 편의성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구=최일영 기자 mc102@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