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광양시, 광양청년꿈터 ‘6월 라이브 방송’ 진행

청년꿈터 이야기 소개 및 다양한 청년 지원 정책 안내

광양청년꿈터 6월 라이브 방송 홍보물. 광양시 제공

전남 광양시는 광양청년꿈터를 활성화하고 청년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광양청년꿈터 6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28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광양청년꿈터 유튜브를 통해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광양청년꿈터 소식 ▲다양한 광양시 청년 지원 시책 ▲광양청년꿈터 운영 프로그램 ▲광양시 청년들의 특별한 사연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현재 광양청년꿈터 홈페이지 라이브방송 게시판에서 사연을 받고 있으며, 사연이 채택되면 소정의 선물도 주어진다. 또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사전출석 이벤트’ ‘청년퀴즈’ 등 이벤트를 통해 매돌이 기념품, 기프티콘 등 경품을 추첨할 계획이다.

김한나 광양청년꿈터 센터장은 20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청년들과 소통하고 광양시의 다양한 청년 시책들을 알려 드릴 예정이다”면서 “청년들의 사연을 상시로 받아 라이브 방송에서 소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광양청년꿈터는 청년 참여 프로그램인 ‘꿈킷리스트’ ‘마음보듬 상담소’ ‘청년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광양청년꿈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광양=김영균 기자 ykk222@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