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강수현 양주시장, 국회 찾아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논의

정성호 국회의원·전재수 문화체육관광위원장 만나
국제스케이트장 유치와 관련해 심도 있는 논의

강수현 양주시장은 18일 정성호 국회의원과 전재수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을 만나 국제스케이트장 유치에 대해 논의했다. 양주시 제공

강수현 경기 양주시장은 18일 국회에서 전재수 국회의원(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과 정성호 국회의원을 만나 양주시의 국제스케이트장 유치와 관련해 심도 있는 논의를 가졌다.

강 시장은 전 위원장에게 태릉국제스케이트장의 양주시 유치 타당성과 필요성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며, 양주시민들의 강력한 유치 열망을 전달했다.

또한 정 의원과 함께 양주시민의 국제스케이트장 유치에 대한 높은 관심과 열망을 강조하며, 국회 차원에서도 공정한 심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강수현 양주시장이 전재수 위원장에게 양주시 국제스케이트장 유치에 관해 설명하고 있다. 양주시 제공

특히 이번 만남은 강 시장이 휴가 중에도 불구하고 양주시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위해 정 의원과 양주시의 유치 의지를 강력히 표명한 뜻깊은 자리였다.

정 의원은 “양주시의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는 양주시뿐만 아니라 인접 시군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며 “양주시가 제안한 부지는 접근성과 경제성 측면에서 최적의 장소로, 국회 차원에서도 많은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고 말하며 유치에 관한 강한 지지를 표명했다.

강 시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양주시의 우수성과 국제스케이트장 유치의 타당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밝혔다.

양주=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