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차영수 전남도의원,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수상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서 대상 수상

차 의원 “강진군민과 함께 영광 나누고 싶다”

차영수 전남도의원이 지난 14일 서울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에서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에 선정됐다. 전남도의회 제공

차영수 전남도의원(사진, 의회운영위원장, 강진)이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에서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을 수상했다.

15일 전남도의회에 따르면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는 베스트브랜드협회가 주관하고 K-브랜드 조직위원회와 브랜드가치연구소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다. 각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이룬 인물과 브랜드를 선정해 수여하고 있다.

차 의원은 전남도의 발전과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지역사회의 다양한 문제 해결과 정책 개발에 앞장서며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온 점이 높게 평가됐다.

차 의원은 전날 서울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이번 수상은 개인의 영광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도 항상 믿고 응원해주신 강진군민, 전남도민과 함께 나누고 싶은 영광”이라면서 “앞으로도 변함없는 열정과 책임감으로 주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 나은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무안=김영균 기자 ykk222@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