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안양시에 백미 100포 기부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따뜻한 사랑 나눔에 앞장서고 있다.

경기 안양시는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경기2방으로부터 이웃돕기 269만원 상당의 백미 10㎏ 100포를 기탁받았다고 15일 밝혔다.

영웅시대 위드히어로의 방희정 경기2방장 및 회원 등 7명은 지난 13일 오전 안양시청을 방문해 지역 내 저소득 노인을 위한 백미를 기부했다.

이 자리에 최대호 안양시장과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안양지구협의회 임원 등 11명이 참석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시는 기탁받은 물품을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안양지구협의회를 통해 ‘이웃사랑 반찬나누기 사업’ 대상자인 저소득 어르신 10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방희정 위드히어로 경기2방 방장은 “이달 16일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해 주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회원들이 뜻을 모았다”며 “함께하는 지역사회, 희망찬 사회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최대호 안양시장은 “나눔에 앞장서주시는 영웅시대 위드히어로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도움이 꼭 필요한 저소득 어르신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안양=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