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호텔패스 ‘호텔패스티벌’ 개최…“여름 휴가비 지원”


국내외 호텔예약 사이트 호텔패스는 휴가철을 맞아 ‘호텔패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6월 11일부터 7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할인 쿠폰팩 ▲전 세계 추천 호텔 ▲여행지원금 ▲럭키드로우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먼저 호텔패스는 전세계 호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결제 금액에 따라 1~20만원까지 제공하며, 숙박 기간은 8월 31일로 넉넉해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호텔패스티벌에서만 단독 진행하는 특전 및 특가 호텔도 다수 제공한다. 홍콩, 싱가포르, 세부, 나트랑, 다낭, 방콕, 괌 등 인기 여행지를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는 선착순 50명에게 여행 지원금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여기에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매주 7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경품(매주 5명)’과 배달의 민족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매주 15명)’,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매주 50명)’를 증정한다.
호텔패스 관계자는 “여름 방학과 휴가기간을 앞두고 야심차게 준비한 특가와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호텔패스의 ‘호텔패스티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