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시티팝과 삼바의 만남… 롯데월드 ‘시티 바캉스 & 삼바’ 6월 7일 오픈

입력 : 2024-05-28 08:59/수정 : 2024-05-28 09:01

올 여름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비행기를 타지 않아도 시티팝과 삼바의 만남을 통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여름 축제 ‘시티 바캉스 & 삼바’가 선보인다. 6월 7일부터 9월 1일까지 약 90일간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손님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공연, 포토존, 콘텐츠 등으로 꾸려져 시원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장한다. 올해 휴가는 뜨거운 햇볕이나 장마에도 걱정 없는 ‘시티 바캉스 & 삼바’에서 청량하고 컬러풀하게 즐겨보자.

브라질의 시원 짜릿 삼바 공연!
몸과 마음까지 시원 짜릿한 바캉스를 원한다면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삼바 공연을 만나보자. 올해도 지구 반대편에서 날아온 브라질 현지 삼바 퀸과 댄서들이 직접 정열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먼저 여름 축제의 메인 공연 ‘삼바 카니발 퍼레이드’가 매일 오후 2시 어드벤처 1층 퍼레이드 코스에서 펼쳐진다. 브라질 삼바 퀸의 열정을 아낌없이 보여주는 퍼레이드로, 압도적 규모의 현지 댄서들이 출두하고 모험 가득한 스토리로 구성돼 흥과 에너지가 넘친다. ‘태양의 여신과 정열의 삼바 댄서들이 전설 속 신비의 새가 존재하는 아마존에서 선보이는 퍼레이드’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태양의 여신을 비롯해 ‘인디오’ ‘아마존 등 3개의 퍼레이드 유닛과 6대의 퍼레이드 차량, 수만 개의 천연 깃털로 만든 삼바 의상과 장식들이 공연 내내 끝없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손님이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익사이팅 삼바 존’을 새롭게 추가해 텐션을 한껏 높였다. 어드벤처 내 로티 트레인 광장과 만남의 광장에 조성된 익사이팅 삼바 존에서 손님들은 공연 전 키퍼들에게 삼바 안무를 배울 수 있고, 공연 종료까지 키퍼들과 함께 댄스를 추며 신나는 삼바 카니발 퍼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남미 특유의 다채로운 댄스를 감상하려면 스테이지 공연 ‘삼바 투게더’도 빼놓을 수 없다. 더욱 화려하게 돌아온 삼바 투게더는 오는 6월 14일부터 매일 오후 6시 30분에 어드벤처 1층 가든스테이지에서 펼쳐진다. 신나는 음악과 브라질 댄서들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삼바 투게더는 삼바를 포함해 브라질 전통무예를 응용한 카포에라, 남미 특유의 열정이 느껴지는 람바다, 다이나믹한 스텝으로 무대를 장악하는 살사 등 풍성한 볼거리를 보여준다. 또한 올해는 35주년을 맞아 특별하게 삼바, 살사 등 일부 장면이 리뉴얼되며, 실감나는 특수 효과를 통해 밀도 높은 스테이지 공연을 연출할 예정이다. 스테이지 의상도 브라질에서 특별히 공수해 현지 삼바 공연의 화려함을 더욱 실감나게 재현했다.

손님들이 삼바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도 마련돼 있다. 먼저, ‘핫! 썸머! 바캉스’ 퍼레이드는 무더운 여름, 도심 속 시원한 바캉스를 위해 신나는 음악과 댄스를 선보인다. 어드벤처 퍼레이드 코스와 가든스테이지 광장에서 매일 오후 4시 30분 진행되며, 올해는 롯데호텔 월드점 숙박객이 퍼레이드 유닛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마련해 손님 참여 폭을 더욱 넓혔다.
또한 손님들을 위한 ‘롯데월드 스쿨’을 새롭게 오픈해 퍼레이드 안무 강습 및 유닛 참여, 삼바 의상 제작, 스텝 스쿨 등 여름 공연을 다채롭게 즐길 기회를 제공한다. 6월 14일부터 7월 14일까지는 매주 금·토·일요일 낮 12시 30분에, 7월 15일부터 8월 25일까지는 매일 낮 12시 30분에 운영되며,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또한 롯데월드 스쿨 참여 손님들은 매일 오후 3시 30분 (화요일 휴연) 만남의 광장에서 진행되는 ‘삼바 스텝 스쿨’에 직접 만든 삼바 의상을 입고 참여할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삼바와 더불어 개원 35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볼거리로도 신나는 분위기를 이어간다. 7월 한 달 간 어드벤처 가든스테이지에서 매일 오후 5시 빅밴드와 캐릭터들이 함께 펼치는 35주년 기념 베스트 팝스 콘서트 ‘락 더 비트’가 펼쳐진다. 유명 영화 OST, 뮤지컬, 앙상블, 팝, 보컬 등 다채로운 장르를 라이브로 선보이는 콘서트로, 화려한 밴드의 연주와 퍼포먼스가 돋보인다. 또한, 신나는 삼바 곡 ‘삼바 데 자네이루’로 화려하게 클로징하며 여름의 흥을 제대로 즐기게끔 한다.

저녁 8시에는 개원 35주년을 축하하는 신규 야간 퍼레이드 ‘월드 오브 라이트’가 펼쳐진다. 전 세계에서 모여든 빛이 로티, 로리와 함께 세상에서 가장 멋진 파티를 만든다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총 6개로 구성된 퍼레이드 유닛은 각 지역을 상징화하는 자연, 동물 그리고 문화 요소로 가득하다. ‘빛의 열정’ ‘빛의 아름다움’ ‘빛의 기적’ ‘빛의 즐거움’을 표현한 유닛들이 형형색색의 조명과 의상 효과로 화려함을 뽐내며 손님들에게 여름밤의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한다.

삼바와 시티팝의 화려한 만남, 포토존에서 컬러풀한 추억
열정 넘치는 공연과 함께 여름 축제 포토존에서 컬러풀한 인생샷도 남겨볼 수 있다. 삼바의 화려함과 시티팝의 청량함이 어우러진 파크 전역은 네온사인, 깃털, 야자수 등의 데코를 통해 하나의 거대한 포토스팟이 된다. 이국적이고 비비드한 색감의 아름다운 포토존을 배경으로 잊히지 않을 여름의 추억을 담아보자.

어드벤처 1층 포토존의 삼바 데코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35주년 기념 조형물 ‘더 라이트 오브 더 하트’ 앞에서의 인증샷은 필수다. 해당 포토존에서는 매일 낮 12시 30분과 오후 4시, 6시에 롯데월드 캐릭터 및 연기자들과 멋진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공연도 진행된다. 또한 어드벤처 1층 가든스테이지 광장에서는 삼바 의상을 입고 브라질 댄서와 함께하는 ‘스마일 위드 삼바’ 포토타임이 매일 낮 12시 30분 진행된다.

만남의 광장 포토존에는 ‘로티, 로리가 초대하는 시티 바캉스’ 테마에 맞춰 영상을 송출하는 미디어트리가 자리하고 있다. 살랑이는 형형색색의 삼바 깃털, 서핑을 타는 로티, 도시의 네온사인 등 다양한 영상으로 시선을 모으는 미디어트리 앞에서 컬러풀한 인생샷을 남겨보자. 이밖에 매직아일랜드의 대표 포토존인 매직캐슬과 여름을 맞아 시티팝으로 꾸며진 오버브릿지에서 감각적인 바캉스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

오직 여름에만! 빠질 수 없는 바캉스의 묘미 간식까지
더운 여름 에너지 충전이 필요하다면 식욕을 자극하는 간식과 함께 한 박자 쉬어가자. 먼저 열대과일 및 핑크, 에메랄드 컬러로 청량함이 밀려오는 ‘시티팝 레트로’ 메뉴를 즐겨보자.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그 때 그 시절 감성의 멜론 소다는 여름의 갈증을 해소해줄 대표 메뉴다. 출출함이 찾아온다면 맛과 비주얼까지 완벽한 로티킹와플과 로티반반핫도그를 추천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빙수 맛집 ‘트리블 하우스(설빙)’에서는 캐릭터와 함께 즐기는 이색 다이닝도 경험할 수 있다. 매주 토·일요일 및 공휴일 오후 4시에 펼쳐지는 식음 다이닝 공연 ‘스낵 위드 트리블’은 여름을 맞이해 일부 메뉴를 캐릭터 컵에 제공하며, 롯데월드의 인기 캐릭터 ‘파랑이’ ‘초록이’ ‘노랑이’가 직접 찾아와 손님들을 맞이하는 스페셜 포토타임을 진행한다.

알뜰하면 더 커지는 즐거움, 6월 할인 프로모션
6월 티켓 할인 프로모션으로 알뜰하게 티켓을 예매하면 즐거움은 배가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종강 시즌을 맞이해 6월 17일부터 30일까지 2인부터 4인까지의 대학(원)생 대상으로 종합이용권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호국 보훈의 달을 기념해 6월 한 달 간 군인, 경찰, 소방관 대상 동반 1인까지 종합이용권을 45% 할인가로 제공한다. 카드 및 페이 할인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롯데월드 제휴카드 소지 손님은 이용실적 충족 시 동반 1인까지 종합이용권 할인이 적용되고, 카카오페이머니로 현장 결제 시 6월 1일부터 6일까지 종합이용권을 최대 44% 할인 받을 수 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호철 여행선임기자 hcnam@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