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컴투스 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12기 모집

컴투스 제공

컴투스 그룹이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12기를 모집한다.

2019년 첫 출발을 알린 컴투스 플레이어는 게임 산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이 창의적인 콘텐츠로 컴투스 그룹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컴투스 플레이어 12기의 모집은 PD(영상 촬영 및 편집)와 디자인(웹툰 등 디자인 콘텐츠 기획)으로 나뉜다. 컴투스 그룹은 각 분야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및 장비 활용 능력과 관련 역량 등을 종합 평가해 참여자를 선정한다고 전했다.

게임 산업에 관심이 높은 국내 거주 대학생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다음 달 4일 오전 10시까지 컴투스 그룹의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로 진행된다.

컴투스 플레이어 지원자는 참가 신청 서류와 함께 직접 제작한 작업물 또는 콘텐츠 기획서 등 자유 양식의 포트폴리오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 전형과 비대면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된 컴투스 플레이어는 오는 7월 5일 컴투스 그룹 본사에서 열리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6개월 동안 ▲채용 관련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사내·외 행사 취재 ▲현직자 인터뷰 등 다양한 활동을 영상과 기사 콘텐츠로 제작할 예정이다.

제작된 콘텐츠는 컴투스 채용 블로그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유튜브 등의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컴투스 그룹은 서포터즈 참여자들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명함, 단체복, 수료증 등을 제공한다. 월별 우수 플레이어도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활동 중 제작한 모든 콘텐츠는 향후 포트폴리오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자를 명시하고 수료자가 컴투스 그룹 채용에 응시할 경우 서류 전형에서 가산점을 부여하는 등 혜택이 주어진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