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농금원, 창립 20주년 기념포럼 개최

“농어업인과 함께한 20년, 농어업정책금융의 미래를 펼쳐갑니다.”

농업정책보험금융원은 지난 22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서울드래곤시티호텔에서 “농어업인과 함께한 20년, 농어업정책금융의 미래를 펼쳐갑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창립 20주년의 성과보고와 新경영전략체계 비전선포식을 가졌다. (사진=농금원)

농업정책보험금융원(이하 농금원, 원장 서해동)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농어업인과 함께한 20년, 농어업정책금융의 미래를 펼쳐갑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창립 20주년 기념포럼을 22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농금원의 지난 20년간의 성과와 발자취를 뒤돌아보고 앞으로의 농금원의 역할과 함께 농어업정책금융 미래와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신경영전략체계를 선포하며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참석자들과 공유하고 경영목표 달성을 위해 새롭게 도약할 것을 다짐했다.

포럼은 서해동 농금원장(맨 우측)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장태평 위원장과 한훈 차관(가운데)의 축사에 이어 20년의 성과보고와 新경영전략체계 비전선포식 순으로 1부가 진행되었다. (사진=농금원)

서해동 농금원장은 ”이번 기념포럼을 계기로 농금원이 농어업인들에게 더욱 더 신뢰받고 버팀목이 되는 명실상부한 정책금융 사업 관리전문기관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이동희 기획위원 leedh@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