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한국미즈노, 신제품 아이언 구매 고객에게 고급 골프화 쏜다

MX-1과 JPX S30 시리즈 구매 고객 이벤트 실시

한국미즈노는 오는 6월30일까지 신제품 아이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골프화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미즈노 제공

한국미즈노가 신제품 아이언인 MX-1 시리즈 또는 JPX S30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 미즈노의 독자적인 기술과 친환경 소재가 사용된 40만원 상당의 고급 골프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대상 제품은 올해 출시한 ‘MX-1 시리즈’의 포지드 아이언과 스피드 메탈 아이언, 그리고 남성과 여성 골퍼 대상의 라인업을 갖춘 비거리 아이언 ‘JPX S30 시리즈’다. 7피스 이상 구성의 아이언 세트를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는 한국미즈노 골프 공식대리점과 직영점을 통해 해당 아이언 세트를 구매한 후 클럽의 샤프트에 부착된 미즈노 정품 홀로그램 시리얼 넘버 16자리를 한국미즈노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여 정품 인증을 마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단 동일 이벤트에는 한 아이디 당 1회로 참여가 제한된다.

증정 골프화는 구매하는 아이언의 모델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미즈노의 프리미엄 친환경 골프화인 제넴 WG GTX 보아, 넥스라이트 GS 스파이크리스 보아 등이다. 색상은 랜덤으로 발송되며 해당 골프화의 재고가 소진될 경우 미즈노의 다른 골프화 제품으로 대체될 수 있다.

미즈노 아이언의 대표 모델인 ‘MX-1 포지드 아이언’은 연철 고유의 성질을 저하시키는 불순물이 현저히 낮은 함유량의 순수 연철 ‘1025E’ 소재를 채용했다. 미즈노만의 독자적인 단조 기술인 ‘그레인 플로우 포지드 HD(GFF HD)’ 공법을 통해 헤드 내부에 기포 함유량을 낮게 만들어 헤드 번호 별로 편차 없는 일정한 타구감이 특징이다.

높은 관용성에다 샤프한 헤드 디자인, 그리고 편하게 볼을 멀리 띄어 보낼 수 있도록 정교한 설계를 더한 MX 시리즈의 주조 아이언이다. 페이스와 솔의 접합 부분을 용접 없이 일체형으로 설계한 ‘심리스 컵 페이스’ 헤드 구조로 임팩트시 페이스가 더 쉽게 휘어지고 복원돼 강력한 반발성능을 구현한 게 특징이다.

미즈노 아이언의 비거리 시그니처, ‘JPX S30 포지드 아이언 시리즈’는 미즈노 단조 아이언 라인업 중에서도 쉽고 편한 플레이를 가능하게 하는 클럽이다. 비거리 성능과 타구감, 그리고 이상적인 탄도와 방향성에 초점을 맞춰 설계한 한국 기획 모델이다. 남성 모델과 여성 모델의 2가지 라인업이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